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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재중일때도 콜백 메시지 보내는 자동발송 스마트메시지pro

OK114 2023. 12. 14. 16:15

콜백 스마트메시지pro
콜백메시지 스마트메시지pro

대부분의 고객은 전화했을 때 부재중이면

그 업체에 대한 신뢰도를 떨어뜨리고,

업체는 신규 고객 확보의 기회를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부재중 전화도 자동 콜백문자서비스를 통해서

고객에게 나의 상황 및 나의 업체를 알릴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홍보효과는 없을 겁니다.

오늘은 콜백문자의 정의와 콜백문자의 장점,

어떤 분들이 써야하는지,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콜백문자의 정의

콜백문자는 통화 종료 후(수신, 발신, 부재중 포함),

상대방에게 미리 설정해 둔 문자메시지가 자동으로 전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전화를 받지 못했더라도

회사의 정보나 상황을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왜 필요한가요?

●고객 신뢰도 강화: 부재중 전화에도 신속한 응대

● 경쟁력 확보: 상황별 메시지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 자동문자 발송으로 업무 효율성 증대

 

 

 

2. 콜백문자의 장점

고객 관리

통화 종료 후 즉각적으로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 관리가 편리해집니다.

이는 고객 이탈률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업무 효율성 향상

자동으로 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시간을 절약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 상승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

예를 들어, 부재중 전화 후에도 고객이 즉각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받으면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홍보 효과

단순한 메시지를 통해도 업체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콜백문자는 기존 광고 수단보다 비용 대비 효과가 뛰어나며,

메시지를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3. 누가 써야 좋을까요?

업종 관계없이 전 업종 사용해도 좋습니다.

실제로 부동산, 보험업, 교육업, 요식업종 관계없이 굉장히

다양한 업종에서 콜백문자서비스를 사용 중이며,

이것은 콜백문자가 엄청나게 뜨거운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는 증거겠죠?

 

 

 

 

4. 어떻게 이용하나요?

OK114 스마트메시지pro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간단한 설치 및 이용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메시지'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하세요.

2. 앱 설치 후,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고객센터에서 회원가입을 먼저 완료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

전화 상담◀클릭

카카오톡 상담 클릭

홈페이지 문의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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