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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양원, 재가센터에서도 많이 쓰는 콜백문자 스마트메시지PRO

OK114 2024. 11. 5. 12:12

 

휴대폰

고객관리, 응대는 요양원과 재가센터 같은 돌봄 서비스에서 특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고객과 보호자의 신뢰는 작은 소통에서부터 시작되며, 그들의 안심과 만족을 좌우하죠.

이러한 필요에 맞춘 솔루션이 바로 스마트메시지PRO입니다.

이제 통화 후에도 고객과의 연결을 놓치지 않고 지속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메시지PRO란?

스마트메시지PRO

전화 통화가 끝난 후 자동으로 미리 설정한 문구를 메시지로 발송하는 서비스입니다.

바쁜 업무 중에도 고객을 놓치지 않게 도와줍니다.

 

2. 주요 기능과 장점

  • 자동 메시지 발송: 통화 후 바로 메시지가 발송되어 빠르고 정확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내용 첨부 : 이미지, 링크 등 다양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어 고객에게 시각적이고 포괄적인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상황별 설정: 상황별 발송 설정으로 수신, 발신 부재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제한 설정: 가족, 친구 지인 등 주소록에서 일부를 지정하여 전송을 제한할 수 있고, 반복 전송을 제한할 수 있어, 과도한 메시지 발송을 방지합니다. 

3. 요양원 및 재가센터에서의 활용 사례

 

4. 이용방법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OK114에 온라인 문의 또는 전화 - 상담 및 회원가입 - 스마트메시지PRO설치 - 서비스 이용 순인데요.

가입 전 스마트메시지PRO를 미리 설치하셔도 되지만,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은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하니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OK114 스마트메시지PRO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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