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114

우리 가게 전화도 콜백문자 가입 가능! 유선 콜백 알아보기!

OK114 2023. 10. 23. 11:22

콜백문자계의 대표주자 스마트메시지

휴대폰에서만 사용 가능하냐구요? 정답은 NO!

유선형은 더 쉽고 더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빠르고 간단한 가입방법과 문구 설정 방법! 지금 안내 해드릴게요.


스마트메시지 유선형 가입 방법

유선형의 경우 KT, SK 가입 업체만 가능하며,

아래 안내해 드리는 서류만 간단히 준비해 주시면 바로 진행해 드립니다.

[ 납부자 정보가 확인되지 않는 법인 고객 필요 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 날인된 위임장, 대표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납부자 정보가 확인된 법인 고객 필요 서류 ]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개인고객 필요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업자 명의, 신분증 앞면

경우에 따라 준비해야 할 서류가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해당 자료는 설치 담당자에게 전달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 아참~ 신분증 뒷자리는 꼭 가려주세요!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요♡


스마트메시지 유선형 문구 설정 방법

별도의 어플 설치 없이 등록되는 유선형 스마트메시지!

어플이 없는데 문구 설정은 어떻게 하냐구요?

사장님께서 원하시는 초기 셋팅 문구부터 자잘한 수정 내용들까지

설치 담당자에게 보내주시거나 전화로 말씀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유선도 무선도 완벽한 콜백문자 서비스, 스마트메시지!

이용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