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상담이 끝난 후,
고객이 나를 잊어버린다면?
한 번의 통화로 끝내지 말고,
매출로 연결되는 한 번 더!
OK114 콜백문자 서비스
스마트메시지가 답입니다.
📌 고객이 다시 연락하도록 자동 메시지 발송!
📌 휴대폰뿐만 아니라 일반전화(유선전화)에서도 가능!
📌 착신을 설정하지 않은 일반전화 사용자도 가입 가능!
대부분 휴대폰에서 많이 사용하지만,
유선전화를 그대로 이용하는 사장님들도 콜백문자 설정 가능!
고객이 한 번 더 찾게 만드는 유선 콜백문자 서비스,
안내해 드릴게요!
📌 유선형 콜백문자 가입 & 이용 가이드
1. 유선형 콜백문자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유선형 콜백문자는 KT,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만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을 원하시면 OK114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가입 조회 및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2. 콜백문자 문구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유선형 콜백문자는 무선형(휴대폰)과 다르게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이용합니다.
📌 앱 설치 없이도 사용 가능!
문구 설정 방법:
✅ 사장님께서 원하는 문구를 보내주시면
OK114에서 대신 설정해 드립니다.
✅ 문구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업종에 맞게 추천해 드립니다.
✅ 문구 변경도 OK114 고객센터에
전화 한 통이면 바로 처리 가능!
3. 유선전화를 핸드폰으로 착신할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핸드폰으로 착신을 설정할 경우,
유선형이 아닌 무선형 콜백문자로 가입해야 합니다.
📌 왜 무선형으로 가입해야 하나요?
1. 유선전화를 핸드폰으로 착신하면,
최종적으로 문자 발송 주체가 핸드폰이 되기 때문입니다.
2. 따라서 착신 설정이 되어 있다면,
무선형 콜백문자로 가입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4. 문자 발송 건수 제한이 있나요?
유선형 콜백문자는 월별 발송 건수가 아래와 같이 제한됩니다.
📌 LMS(장문 문자): 한 달 300건 발송 가능
📌 MMS(이미지 포함 문자): 한 달 80건 발송 가능
✅ 한 번 문자 수신한 고객에게는 중복 발송을 방지하는 설정이 가능하여
발송 건수 부족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도, 무선도 가능한 스마트메시지!
OK114 스마트메시지는 유선, 무선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콜백문자 서비스입니다.
💡지금 바로 OK114에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사가
가입부터 설정까지 도와드립니다!
☎ OK114 고객센터 문의하기
▼ ▼ ▼
대표번호: 1522-7385 ㅣ 카카오톡: @OK114
'OK1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체 홍보가 필요할 땐 콜백문자와 홈페이지를 써보세요! (1) | 2024.02.07 |
---|---|
우리 가게, 업체 홍보는 이것만 기억하세요 (1) | 2024.01.30 |
홍보문자 자동발송은 스마트메시지로 간편하게! (0) | 2024.01.24 |
반응형홈페이지 제작할 때 3가지만 기억하세요 (2) | 2024.01.23 |
통화 후 자동으로 명함을 문자로 발송해주는 홍보 어플 (1) | 2024.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