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114

유선콜백문자서비스 (KT,SKT)로 업체 홍보 안내문자 자동발송

OK114 2024. 1. 29. 14:55

통화가 종료된 후, 나의 업체를 한 번 더 알릴 수 있는 OK114의 콜백문자 서비스 스마트메시지. 휴대폰뿐만 아니라 유선전화(일반전화)도 가능합니다. 보통 휴대폰에 많이 하시긴 하지만 착신을 안 하시는 분들은 일반전화기에 가입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신데요. 일반전화(유선)에 가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유선 스마트메시지


 
OK114 콜백문자 이미지
OK114 유선 콜백문자

 

1. 유선형 콜백문자는 어떻게 가입해요?

유선형KT, SKT 통신사 업체만 가입이 가능하며,

OK114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가입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문구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유선형의 경우, 무선형(휴대폰) 콜백문자랑 조금 다른데요.

유선형은 어플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유선형은 일반전화인 부분으로 어플 설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사장님께서 원하시는 문구를 보내만 주신다면

설정을 대행해 드립니다.니다.

물론! 문구가 생각나지 않을 때도 말씀만 주시면

업종에 맞게 설정도 대행해 드립니다!니다!

수정하실 때도 OK114에 전화 한 통만 주세요!

바로 수정 도와드리겠습니다.

 
ok114 유선문자 샘플
스마트메시지 샘플

3. 유선전화를 핸드폰으로 착신할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핸드폰으로 착신하실 경우는

따로 유선 가입으로 진행되지 않고

무선 콜백문자로 가입하셔야 합니다.하셔야합니다.

유선으로 착신할 경우

최종 종착지는 핸드폰이 되므로

핸드폰이 콜백문자를 보내는 주체가 됩니다.

4. 문자 발송 건수 제한이 있나요?

유선형 상품은 한 달에 LMS(장문) 300건까지 자동 문자 발송이 가능하고

MMS(사장님의 명함이나 메뉴판 등등 그림까지 넣어서 발송) 경우에는

80건까지만 발송이 됩니다.

 

한번 문자를 받으신 분들은 또 문자를 받아보실 필요 없이 설정을 할 수가 있어 

부족하시지 않을겁니다~!


 

유선도 무선도 가능한 스마트메시지

지금 바로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사가 안내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 1522-7385 ㅣ 카카오톡: @OK114

 

 

OK114 콜백문자 문의

 

콜백문자 OK114 스마트메시지

콜백문자서비스,오케이114 스마트메시지 가입센터,자동문자,통화후문자

www.ok114.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