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114

유선전화 콜백문자 사용법 알아보기!

OK114 2023. 9. 21. 17:27

 

 

유선콜백문자
OK114 유선콜백

 

콜백문자는 핸드폰으로만 가능할까?

OK114 콜백문자, 스마트메시지는 유선형도 가능합니다.

일반전화기도 자동문자서비스를 OK114와 함께 이용해보세요!

 

 

#OK114 유선콜백

 

 

1. 유선형 콜백문자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업종에 따라서는 고객님의 전화를 핸드폰 말고 유선번호로 사용을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는 유선형 콜백문자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유선형은 KT, SK로 가입되어 있는 업체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서류만 준비해 주시면 OK114에서 가입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1. 법인고객의 경우(납부자 정보 미확인 시)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 날인된 위임장, 대표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2. 법인고객의 경우(납부자 정보 확인 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대리인신분증

 

3. 개인고객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업자 명의, 신분증 앞면


법인일 때와 개인일 때의 서류 준비가 조금 다른데요. 위의 내용 참고하셔서 OK114 담당자분께 전달해 주시면 되세요.

 

2. 문구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무선형 콜백문자랑 다른 점은 어플을 설치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유선형은 일반전화이므로 어플 설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사장님께서 원하시는 문구랑 이미지를 설치담당자에게 보내주시면 전화 한 통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수정하실 때도 전화 한 통만 주세요! 바로 수정 도와드리겠습니다.

 

유선형스마트메시지
유선형스마트메시지

 

 

3. 유선전화를 핸드폰으로 착신할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핸드폰으로 착신하실 경우는 따로 유선 가입으로 진행되지 않고 무선 콜백문자로 가입해 주세요.

유선으로 착신할 경우 최종 종착지는 핸드폰으로 연결이 되므로 핸드폰에서 콜백문자가 전송되게 됩니다.

 

 

4. 문자 발송 건수 제한이 있나요?

유선형 상품은 한 달에 LMS(장문) 300건까지 자동 문자 발송이 가능하고

MMS(사장님의 명함이나 메뉴판 등 이미지 발송) 경우는 80건까지만 발송이 됩니다.

명함도 넣고 문자 발송건수도 올리고 싶으시다면 유무선 연동형 상품으로 가입해 주세요.

 

 

유선도 무선도 가능한! 콜백문자

지금 문의하시면 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상담문의 ▼

 

tel: 1522-7385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