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114 카톡콜백
더 나은 고객 응대, 카톡 알림톡으로 해결하세요
고객응대와 영업에 있어서 단순히 전화 한 통으로 끝나지 않는 시대입니다.
고객은 다양한 경로로 비즈니스 소통하길 원하며,
전화, 문자, 카톡 등 여러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소통하기를 기대합니다.
특히, 업체는 고객의 전화를 놓쳤을 때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적시에 반응해야 합니다.
OK114 스마트메시지 서비스는 이러한 다양한 고객 응대 상황에서
신속하고 효과적인 소통을 가능하게 합니다.
전화 응대뿐만 아니라, 중요한 정보와 프로모션을
고객의 손에 즉시 전달하는 스마트한 소통 도구로서,
고객 관리와 홍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콜백 카톡의 다양한 활용
1. 케어서비스
고객이 문의하거나 상담을 하고 나서, 2차적으로 케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정보성 메시지가 발송되는 카톡 알림톡으로 고객에게
나의 업체를 한 번 더 확인시켜주세요.
2. 상황별 메시지
내가 현재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고객에게 나의 상황을 알려주는 상황별 카톡이 발송되어
고객에게 나의 상황을 인지시켜줄 수 있습니다.
3. 효율적인 고객 관리 도구
단순한 알림 기능을 넘어서, OK114 카톡 콜백 서비스는 자동화된 소통을 통해
고객응대, 고객관리 시스템을 더욱더 효율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콜백 카톡 알림톡 서비스로 더 나은 소통과 효율적인 홍보를 실현하세요
OK114의 이러한 서비스는 업체와 고객 간의 소통을 한층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줍니다.
고객의 전화를 놓쳤을 때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통 시점에서 중요한 정보를 빠르고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응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업체의 성장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동시에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콜백 카톡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 응대와 마케팅을 동시에 관리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경험하세요!
'OK1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한 어플! ok114! (3) | 2024.09.25 |
---|---|
패키지 광고의 모든 것! 스마트메시지와 홈페이지 같이 쓰세요 (1) | 2024.09.20 |
콜백문자, 유선전화도 가능한가요? (OK114) (0) | 2024.09.13 |
콜백서비스는 오케이114에서, 카톡 알림톡 콜백까지! (1) | 2024.09.12 |
콜백문자+반응형홈페이지 이젠 홍보도 1+1 (OK114) (3) | 2024.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