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콜백문자라고 들어보셨나요?
저희 OK114에서는 통화가 끝나면
설정해 놓은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되는
‘스마트메시지’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자가 발송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께서는
핸드폰에서만 발송이 가능하고
유선전화는 불가능하냐는 질문을 하십니다!
많은 가게에서는 핸드폰이 아닌 매장전화로
고객들과 통화를 자주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저희 OK114에서는 핸드폰뿐만 아니라
가게전화로도 가능한 스마트메세지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01.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선으로 콜백문자 이용을 하시고 싶으시면
전화기의 통신사가 KT인지 확인 후
상담사가 안내드리는 간단한 서류만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가입부터 마무리까지!
메시지 설정, 수정, 사후관리 모두 책임지고 해 드리기 때문에
사장님께서 번거로움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선 스마트메시지와 동일하게 통화 후
자동으로 설정해둔 문구와 홈페이지, 내비 길안내 등을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02. 자세한 상담은 어디서 하나요?
유선 콜백문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OK114로 연락 주세요!
항상 친절한 상담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대표번호 : 1577-0906 |카카오톡 상담 @OK114
'OK11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똑똑한 반응형 홈페이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OK114) (0) | 2024.10.31 |
---|---|
가입 절차도 간단한 콜백문자+반응형홈페이지 (OK114) (1) | 2024.10.29 |
콜백문자와 반응형 홈페이지를 한번에! (OK114) (2) | 2024.10.23 |
ok114 패키지 광고! (스마트메시지 + 반응형 홈페이지) (4) | 2024.10.18 |
OK114 반응형 홈페이지의 장점을 알아보자! (0) | 2024.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