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114

콜백문자, 유선전화로도 사용할 수 있을까? (OK114)

OK114 2024. 11. 14. 13:39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콜백문자 서비스!

저희 OK114에서는 콜백문자 서비스인 '스마트메시지'를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개인번호가 노출되어 스마트메시지를 이용할지 말지 고민하시던 여러분!

무선이 아닌 유선전화로도 콜백문자가 가능하다는 점 알고계신가요?

 

스마트메시지 유선서비스

 

· 유선가입 준비서류

유선 콜백문자 이용을 원하신다면 사용하고 있는 전화기의 통신사가 KT인지 확인이 필요하며

가입하기 위한 간단한 서류만 준비해주시면 OK!

납부자 정보가 확인되지 않은 법인고객 :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면서, 법인인감 날인된 위임장, 대표자 신분증, 대리인신분증
납부자 정보가 확인 된 법인고객 :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개인고객 : 사업자등록증, 사업자명의, 신분증 앞면

 

수신 및 부재일때 문구도 무선과 같이 동일하게 설정이 가능하며

설치 및 문구 설정 전문 담당자가 고객님께 직접 연락드립니다!

 

유선도 무선처럼 내비게이션 연결, 업체 홈페이지,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넣을 수 있으며

월 발송건수가 부족한 경우 휴대폰발송형으로 결합이 가능하다는 점!

 

 

유선 가입을 원하신다면 편하게 OK114로 문의해 주세요!

※ KT 부가서비스 API요금 (월 4,400원 별도)

※ SK의 경우 기업용만 설치 가능

 


대표번호 : 1577-0906 |카카오톡 상담 @OK114

 

 

OK114 스마트메시지

가장 쉽고 빠른 홍보 방법

114munj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