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혼 여행지 추천, 2024년에 제일 핫 할 신혼 여행지 순위 TOP 5

OK114 2024. 4. 5. 16:46

 

1. 발리 Bali

인도네시아의 발리는 예나 지금이나 신혼여행자들이 꾸준히 찾는 동남아 최대 규모의 휴양지다. 우기가 지나가는 늦봄, 결혼을 계획하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발리를 리스트에 올려볼 만하다. 온종일 북적이고 볼거리가 가득한 꾸따와 우붓, 최고급 휴양지가 즐비한 누사두아, 짠디다사,짐바란, 스미냑 등이 주요 거점이다. 또 발리 동쪽에 자리한 롬복과 길리, 서쪽 자바섬의 족자카르타 등을 동시에 다녀오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고급 리조트에서 며칠 푹 쉬어 가면서 맛 좋은 음식과 고품격 마사지, 굵직한 투어 등을 참여하다 보면, 일생 최고의 추억을 선물받을 수 있다.

 

2. 칸쿤 Cancun

멕시코 유카탄반도에 자리한 칸쿤은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급 휴양지다. 신혼여행지 순위에서 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는 이유가 있는 법!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리조트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폼파티 등 다양한 호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혼여행객은 대부분 칸쿤 호텔 존에서 머물기 때문에 치안에 대한 걱정은 일단 접어둬도 좋다.

 

 

3. 몰디브 Maldives

인도와 스리랑카의 남서쪽 그러니까 인도양에 자리한 섬나라다. 몰디브는 쭉쭉 뻗은 야자수와 형형색색의 산호초로 가득한 섬들이 많아 예부터‘인도양의 진주’라고 불렸다. 스스로 ‘디베히 라제’라고 부르지만, 세계적으로 ‘몰디브’란 지명으로 더 유명하다. 인도양 최대의 낙원으로 불리며 섬마다 특급 리조트가 즐비하다. 특히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리조트가 많아 신혼여행자가 며칠 푹 쉬다가 오기 좋다.

 

4. 세이셸 Seychelles

아프리카 대륙에 가까운 인도양의 섬나라다. 세이셸은 영국의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특급 휴양지다. 이후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 미국의 버락 오바마 대통령 등의 셀럽이 찾으면서 세계적인 휴양지로 떠올랐다. 꿈틀거리는 대자연과 풍성한 먹거리, 낙천적인 크레올 사람들이 살아가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5. 타히티 Tahiti

몰디브와 세이셸이 ‘인도양의 낙원’이라면,타히티는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라고 할 수 있다. 수도 파페에테, 태곳적 자연환경을 품은 모레아, 고품격 흑진주가 생산되는 라이아테아 등의 여러 섬을 품고 있다. 특히 타히티는 세상 모든 신혼부부의 버킷리스트인 보라보라섬을 품고 있어 매우 유명하다. 

 


 

출처 : https://scuba-diving.co.kr/%EC%8B%A0%ED%98%BC%EC%97%AC%ED%96%89%EC%A7%80%EC%B6%94%EC%B2%9C-2024%EB%85%84%EC%97%90-%EC%A0%9C%EC%9D%BC-%ED%95%AB%ED%95%A0-%EC%8B%A0%ED%98%BC%EC%97%AC%ED%96%89%EC%A7%80-%EC%88%9C%EC%9C%84-top-5/